용인특례시, 내년도 주요 업무보고 진행과 사업계획 검토
용인특례시, 내년도 주요 업무보고 진행과 사업계획 검토
  • 임택 기자
  • 승인 2022.09.22 2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상일 시장 “창조적 정책 발굴 통해 변화와 개혁 이뤄야”
이상일 시장이 2023년 주요업무 추진계획 보고회를 주재하고 검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상일 시장이 2023년 주요업무 추진계획 보고회를 주재하고 검토하는 시간을 가졌다

[잡포스트] 임택 기자 = 용인특례시는 22일 이상일 시장 주재로 '2023년 주요업무 보고'를 진행하고, 각 실·국·사업소와 협업기관의 내년도 주요사업 계획을 검토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맞춤형 친환경 개발을 위한 개발행위 허가 기준 마련 ▲주민 주도의 고위험 위기가구 발굴 및 맞춤형 복지서비스 지원 연계 ▲아동복지시설 보호종료 청년 대상 자활 도전사업단 운영 ▲소상공인 단계별 지원체계 구축 ▲용인시 청년 전세보증금 반환보증 보증료 지원사업 ▲중소기업 개발부담금 개발비용 산정 지원 ▲용인시 주거복지센터 운영 등 내년도 주요 정책계획이 보고됐다.

이 시장은 '맞춤형 친환경 개발을 위한 개발행위 허가 기준 마련' 등 창의적이면서도 시에 필요한 사업구상에 대해 평가하고, 효과가 검증되지 않는데도 관행적으로 이어지는 사업에 대한 재검토를 지시했다.

이 시장은 "2023년 민선8기 시정에 대해 창의적인 사업, 시민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정책들을 적극적으로 발굴해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