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만휘기숙학원, 예비고3을 위한 겨울방학특강 ‘2023윈터스쿨’ 모집
수만휘기숙학원, 예비고3을 위한 겨울방학특강 ‘2023윈터스쿨’ 모집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9.23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수만휘기숙학원은 2023년 1월 1일(일) 개강하는 윈터스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3 수만휘기숙학원 수능만점 윈터스쿨 프로그램은 예비고3(현고2)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습 자생력 강화를 목표로 진행이 된다. 학습 자생력 강화 프로그램은 4주 과정의 학습 능력 강화 코스와 2주간의 자습 능력 강화 코스로 구분된다.

학습 능력 강화 코스는 예비고3을 위한 필수코스로서 정규 수업과 선택형 특별학습과 자습으로 구성 된 기본학습코스로 이 기간동안 학생들은 수업과 학습을 병행하며 본인의 취약점을 체크하고, 보완하는 데 최선을 다하게 된다.

또한 2주간의 자습 능력 강화 코스는 추가과정으로 학생들이 선택할 수 있다. 4주간 정규코스에서 배웠던 학습적인 부분이나 공부습관들을 오롯이 본인의 것으로 만들기 위한 과정으로서 수업은 진행되지 않지만 학습 매니저의 개별 관리와 강사 선생님들의 일대일 질의응답을 받으며 학습하게 된다.

수만휘기숙학원 관계자는 “겨울방학동안 공부하겠다는 마음과 진짜 학습의지가 있는 학생들만 입소신청을 부탁드린다”며 “수만휘기숙학원 수능만점 윈터스쿨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은 4주 또는 6주간 최적의 학습 환경에서 최고의 수업과 관리를 받고 수료를 하고 나면 이전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성장과 변화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