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디지털 문화 촉진 및 인재 육성 위한 한국디지털브랜딩협회(KDBA) 출범
대한민국 디지털 문화 촉진 및 인재 육성 위한 한국디지털브랜딩협회(KDBA) 출범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9.23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한국디지털브랜딩협회(회장 한아름)은 지난 18일 협회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국디지털브랜딩협회는 청년, 중장년, 경력단절인 및 개인과 기업의 디지털 브랜딩 및 성장을 돕기 위해 만들어진 비영리단체다.

이날 발대식에는 청년독립지원청 김기종 대표, 마님온컴퍼니 대표 겸 한국여성1인미디어협회 김지현 협회장, 임파워스피치소통연구소장 겸 소통디렉터 임정민 작가를 비롯한 다수의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디지털 브랜딩의 필요성과 비전 및 방향에 대해 나누었다. 이후, 브랜딩포유 장이지 대표의 미니강연도 이어졌다.

한아름 회장은 발대식에서 “대한민국의 청년 및 경력단절 인재들의 균형있는 사회진출을 지원하고, 디지털 전환에 따른 계층 및 사회적 간극을 좁혀나갈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국디지털브랜딩협회는 앞서 열매 나눔재단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 예비 창업팀 캔브릿지와 MOU를 맺은 바 있다. 앞으로 협회는 교육, 컨설팅, 사회활동 및 연구활동 등을 통해 다양한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디지털브랜딩협회는 함께 활동할 협회원을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