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랜드, 국가대표 축구선수와 함께하는 제6회 프렌즈 골프대회 기부
로아랜드, 국가대표 축구선수와 함께하는 제6회 프렌즈 골프대회 기부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2.09.23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9일 “제6회 월드컵 축구국가대표와 프렌즈 자선골프대회” 행사열려..
-2002 월드컵의 주역들도 참여하는 뜻깊은 행사 진행
( 사진제공 : 로아랜드 제공 )
( 사진제공 : 로아랜드 제공 )
( 사진제공 : 로아랜드 제공 )
( 사진제공 : 로아랜드 제공 )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지난 9월 19일 강원도 원주시 소재의 성문안CC에서 “제6회 월드컵 축구국가대표와 프렌즈 자선골프대회” 행사가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는 유소년 축구 발전과 불우이웃 기금 마련을 위해 2002 월드컵의 주역들이 주축이 되어 스포츠 스타 및 연예인, 기업인들이 참여하는 자선 골프대회다.

대회 주최자인 사단법인 한국축국가대표 이사장이자 대한축구협회 부회장을 역임하고 있는 김병지 이사장은 “우리나라 유소년 축구 발전을 위하고 불우이웃을 도울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분들이 함께하며 많은 사람들로부터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자선골프대회에 2천만원을 기부한 로아랜드는 실물자산을 기반으로한 블록체인 생태계를 구축, 글로벌 사업도 전개하고 있으며, 국내사업으로는 웹툰을 제작하여 연내 릴리즈 예정이다.

로아랜드의 글로벌 독점대행사인 ㈜메타윈드의 김준기 대표는 “뜻깊은 행사에 기부 할 수 있는 영광의 기회를 갖게되어 정말 감사하다. 유소년 축구 꿈나무와 불우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될 수 있으면 좋겠다”고 기부 소감을 남겼다. 

이번 기부에 참여한 로아랜드의 대행사 ㈜메타윈드는 로아 페이먼트 시스템을 활용한 공익사업(기부)을 통해 가상자산 생태계의 고질적인 문제들을 해소하여 보다나은 환경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며 기업 이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