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투, 무선 라디오 블루투스 스피커 AT3201 선보여
에이투, 무선 라디오 블루투스 스피커 AT3201 선보여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9.25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음향기기 및 소형가전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가 라디오 스피커 AT3201을 선보였다.

무선 스피커 AT3201은 감각적인 우드디자인의 외장안테나를 통해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상품으로 카페인테리어 및 실내인테리어 소품 등 활용 가능하다.

업체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인 AT3201 무선라디오는 직관적이고 명확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어 간편한 사용뿐만 아니라 다이얼버튼을 통해 음량조절 및 다양한 설정이 가능하다.

이어 AT3201 라디오 블루투스 스피커는 AUX, USB, SD카드 등 다양한 외장연결이 가능하며, C타입 충전케이블을 지원하고 있어 실용성에서도 높은 활용도를 가지고 있고, 배터리 역시 한번 충전 시 약 10시간 재생이 가능한 넉넉한 사용시간을 통해 야외활동 및 차박캠핑에서도 유용하고 감성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에이투 라디오 스피커 AT3201 출시
에이투 라디오 스피커 AT3201 출시

라디오 스피커 AT3201은 블루투스 5.1 휴대용 스피커로 어디서나 어울리는 우드타입 패턴과 패브릭 그릴 디자인으로 고급스럽게 제작된 블루투스 스피커이다. 생생한 원본음질을 들려준다. 1% 이하의 낮은 왜곡률로 더욱 명료하고 깨끗한 음질을 제공하고 있으며, 에이투 자체 기술력인 ATMS 유닛의 기술력을 통해 에어덕트에서 풍부한 중저음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카페 스피커 AT3201은 6가지 EQ모드를 통해 원하는 음질을 선택할 수 있고, 레트로 감성의 FM라디오는 6단으로 조절이 가능한 외장안테나를 통해 실내외 어디서든 선명한 실시간 라디오를 즐길 수 있으며, 오른쪽 상단에 위치한 LCD화면에는 디지털시계와 알람기능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에이투 AL0301은 휴대가 간편한 유선 보조배터리로 20,000mAh의 대용량을 가진 고속충전기의 기능과 넉넉한 포트지원, 대용량배터리임에도 불구하고 편리한 휴대성과 가벼운 무게를 가지고 있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2가지로 출시되며, 외관에는 가시성이 좋게 표시된 배터리잔량확인이 가능하다.

에이투 관계자는 "보조배터리의 경우 유해물질 폭발 등의 안정성 검사를 필수로 하여 ROHS CE 인증획득과 안정성 검사를 완료했다"면서, "다수의 기기를 동시에 PD 3.0으로 최대 20W의 출력과, 395g의 대용량 배터리 기준 가벼운 무게, 그리고 특수 표면재질의 마감을 통해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이어 "AT3201 거실 스피커는 외장형 안테나와 SD카드, USB, AUX 등의 유선연결을 통해 실내뿐만 아니라 캠핑, 카페인테리어소품 등에서도 범용성이 높아 남녀노소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가지실 제품이라고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