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핑머신'프렌차이즈 대표 박선희, 애슬레저 모델 수상
'점핑머신'프렌차이즈 대표 박선희, 애슬레저 모델 수상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2.09.25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점핑머신 대표이자 마스터 지도자인 박선희, 피트니스대회 수상~
스피닝계의 셀럽 거북이 스피닝, '김시민 대표' 축하 포즈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9월 25일 일요일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파주 엠파이브'에서
'경기 케이클래식' 피트니스 대회가 개최되었다.

사진출처 - 잡포스트(좌측 박선희 대표, 우측 김시민 대표)
사진출처 - 잡포스트(좌측 박선희 대표, 우측 김시민 대표)

이번 피트니스 대회에 '어슬레저 모델' 부문으로 출전한 '박선희 대표'는 '개그우먼 김혜선'이 운영하는 경기도 오산대역점에 위치한 '점핑머신' 가맹점 대표를 맡고 있으며, 점핑 아카데미교육지도를 하고 있다.

'박선희 대표'는 기존에 아카데미를 통해 피트니스 문화와 산업발전을 위해 다양한 공연과 교육을 통해 집업창출을 해왔으며, 최근에는 '점핑머신' 산업 발전을 위해 가맹점 사업으로 번창해 나아가고 있다.

한편 '경기 케이클래식' 피트니스 대회에 '애슬레저 모델' 부문에서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와 연출을 보여주며, 심사위원들에게 주목을 받아 당당히 2위를 차지하였고, 대회를 출전을 준비하면서 다이어트와 운동 그리고 사업을 병행하면서 힘든점도 있었지만 수상을 통해서 많은 기쁨을 얻었고 새로운 도전의 과정을 즐기면서 한층 더 발전되는 자신의 모습을 통해 더욱 더 삶의 기쁨을 느낀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번 대회 출전을 위해 함께한 '트랜드컴퍼니' 김시민 대표는 국내 스피닝 퍼포먼스로 오랫동안 활동해왔으며 '거북이 스피닝'의 닉네임으로 활동하는 스피닝계의 유명 셀럽이다.

현재 김시민 대표는 수원에 위치한 트랜드 컴퍼니를 운영하면서 스피닝을 넘어 생활 스포츠 직업을 확장하며 다양한 아카데미 교육도 운영하며 스포츠 발전에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