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츄러스' 포함된 ‘해피 스낵’ 라인업 공개
맥도날드, '츄러스' 포함된 ‘해피 스낵’ 라인업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9.26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국맥도날드)
(사진제공/한국맥도날드)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한국맥도날드가 본격적인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해피 스낵’ 라인업을 29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맥도날드 해피 스낵은 버거부터 사이드 메뉴, 디저트 및 음료 등을 아우르는 맥도날드의 인기 스낵들을 할인가로 즐길 수 있는 고객 혜택 플랫폼이다. 매 시즌 달라지는 새로운 라인업으로 맛있고 가성비 있는 선택지를 제공해오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매 출시마다 폭발적인 고객 호응을 이끌어내는 ‘츄러스’가 재출시와 함께 라인업에 포함돼 디저트 마니아들의 눈길을 끈다. 맥도날드 츄러스는 주문 시 바로 튀겨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폭신한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스틱 겉면에는 시나몬 슈가를 뿌려 마무리해 츄러스 본연의 풍미와 달달한 맛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츄러스는 2015년 첫 한정 판매 당시 그 인기에 힘입어 이례적인 연장 판매가 진행된 메뉴다. 특유의 달달한 맛과 향으로 커피와 함께 즐길 때 가장 잘 어울리는 디저트 메뉴 중 하나로도 꼽히며 다양한 메뉴와의 ‘꿀조합 레시피’가 소셜미디어 상에서 공유됐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돌아온 ‘츄러스’와 함께 선보이는 새로운 해피 스낵 라인업을 통해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풍성하게 즐겨보시길 바란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