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식 프랜차이즈 짬뽕관, 본사 창업 지원 시스템 구축
중식 프랜차이즈 짬뽕관, 본사 창업 지원 시스템 구축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9.26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중식 프랜차이즈 ‘짬뽕관’이 중식당 창업 희망자 및 예비 점주들을 위한 본사 차원의 창업 지원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짬뽕관은 본사 운영팀에서 리뷰부터 매장 청결, 음식의 질과 양, 고객 서비스 만족도 등에 이르기까지 매장 운영의 전반적인 부분을 구체적이고 철저하게 분석하고 관리하며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는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가맹점 상생을 위해 업계 최초로 원가창업 정책을 시행함으로써 청년 창업자들의 비용 부담을 덜어주고 있으며, 지속적인 신메뉴 연구개발을 통한 경쟁력 제고는 물론이고 운영 부담을 크게 낮춘 밀키트 요리방식과 가격, 안정적인 매출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검토해 적용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짬뽕관은 색다른 중식 메뉴로 고객들을 공략하는 프랜차이즈 캐주얼 중식당으로 가맹사업을 전국으로 확대하고 있으며,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매장 인테리어와 오픈 주방 그리고 무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셀프바와 디저트 등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짬뽕관 관계자는 “무조건적으로 가맹점 수를 늘리는데 치중하기 보다는 매장 하나하나에 정성과 노력을 쏟고 있다”면서 “탄탄한 창업 지원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매장이 자리를 잡고 장기적으로 꾸준한 매출을 기록해 나갈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말했다.

프랜차이즈 중식당 브랜드 ‘짬뽕관’의 창업 지원 시스템 관련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