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프웨이, 유아동 보호장비 ‘옐모 어린이 보호대’ 신규 론칭
㈜세이프웨이, 유아동 보호장비 ‘옐모 어린이 보호대’ 신규 론칭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09.26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세이프웨이의 보호장비 브랜드 ‘옐모’가 옐모, 옐모프로 헬멧과 함께 착용할 수 있는 유아동용 보호장비 ‘옐모 어린이 보호대’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세이프웨이는 어반 아웃도어 보호장비들을 차례로 출시하고 있으며, 이번 ‘옐모 어린이 보호대’는 지난 7월 출시한 프리미엄 어반 헬멧 ‘옐모프로 헬멧’에 이어 선보이는 제품으로 안전에 유의해야 하는 유아동을 겨냥했다.

‘옐모 어린이 보호대’는 30회 이상의 디자인/컬러 샘플링 과정을 거쳐 인체공학적으로 제작되었으며, 무릎, 팔꿈치, 손목 보호대 등 세 파트를 한 세트로 하여 스카이블루, 스톤그레이, 로즈핑크 등 3가지 컬러와 XS, S 등 2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었다.

‘예쁜데 안전한, 편한데 튼튼한’이라는 메인 슬로건을 내건 옐모 유아동 보호대는 아이들이 보호대로 이용하기에 적합하며, 특히 S 사이즈의 경우 일부 성인 여성까지도 착용이 가능할 정도로 유연한 사이즈감을 보여준다.

충격 흡수가 뛰어난 강화 플라스틱 가드가 적용이 되었으며, 내부 패드는 12mm의 두꺼우면서도 편안한 소재가 적용되어 장시간 착용에도 무리가 없다. 피부에 닿는 원단부 역시 스판 원단을 적용해 신경을 썼고 손목보호대의 경우 내부 면적을 모두 스폰지로 적용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조치했다.

㈜세이프웨이 관계자는 “옐모 어린이 보호대는 자전거, 인라인, 킥보드 등을 즐기는 아이들이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게 만들어준다”면서 “KC안전인증까지 받은 확실한 제품인 만큼 부모님들이 믿고 구매하실 수 있다”고 말했다

확실하고 안전한 제품을 개발하는 세이프웨이는 추후 옐모, 옐모프로 등 헬멧 제품과 옐모 어린이/아동 보호대 제품을 결합한 프로모션은 물론 서포터즈 모집 등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