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뉴 쏠 출시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신한은행, 뉴 쏠 출시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9.26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신한은행)
(사진제공/신한은행)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신한은행은 10월 20일 출시예정인 신한 뉴 쏠(New SOL)의 사전예약 및 홍보를 위해 ‘신한 New SOL 사쩐 예약 황금열쇠를 잡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신한 뉴 쏠(New SOL)은 4년 전 오픈한 신한 쏠(SOL)을 기존 은행과 뱅킹의 개념에서 탈피해 고객 중심의 ‘나만을 위한 마이플랫폼’으로 제공하기 위해 업그레이드한 새로운 뱅킹 앱이다.

신한은행은 고객자문단 1만명이 기획 및 개발과정에 직접 참여해 제공한 4천건 이상의 고객의견과 50건 이상의 고객 설문을 뉴 쏠의 새로운 기능과 서비스에 반영해 10월 20일에 선보일 예정이다.

‘신한 New SOL 사쩐 예약’ 이벤트는 쏠(SOL)의 ‘황금열쇠를 잡아라’ 이벤트 페이지에서 룰렛 게임을 통해 10월 19일까지 만 14세 이상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순금 10돈 황금열쇠(3명), 신세계상품권 1백만원(10명), 5만 마이신한포인트(10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다음달 20일 ‘신한 뉴 쏠 언팩’ 행사를 개최하고 개발과정에 참여한 고객을 초청해 뉴 쏠의 새로운 서비스와 혜택, TV CF 등을 가장 먼저 공개할 계획이며, 많은 고객들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신한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뉴 쏠(SOL)처럼 쏠(SOL)은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계속 진화하고 있다”며 “세상의 모든 고객이 가장 갖고 싶은 ‘나만을 위한 마이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더 쉽고, 더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을 향한 도전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