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스포츠·레저 가을페어 '메가세일' 오픈
쿠팡, 스포츠·레저 가을페어 '메가세일' 오픈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9.27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쿠팡)
(사진제공/쿠팡)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쿠팡은 운동하기 좋은 가을을 맞이해 ‘스포츠·레저 가을페어 메가세일’을 내달 9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스포츠·레저 가을페어 메가세일은 선선한 가을 날씨에 맞춰 운동을 즐기는 고객을 위해 마련된 행사다. 이번 행사에선 스포츠·레저 활동에 필요한 다양한 용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전용 핫세일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여기에 구매 금액대별 5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7만원 이상 구매 시 6000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상당의 와우회원 전용 할인 쿠폰 혜택도 주어진다.

이번 행사를 위해 나이키, 아디다스, 프로스펙스, 리복, 데카트론, 락브로스, 골프버디, 캠프듀아, 벅703 등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들이 참여했다.

쿠팡은 고객이 필요한 상품을 쉽게 찾도록 특가 상품을 카테고리로 분류했다. 카테고리는 킥보드·스케이트, 스포츠잡화, 구기스포츠, 골프, 헬스·싸이클, 텐트, 캠핑의자, 등산스틱 등으로 마련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야외활동하기 좋은 선선한 계절이 시작되면서 스포츠용품을 찾는 고객이 늘어났다”며 “이번 행사에서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해 건강한 레저 활동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