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움푸드, '모락로제떡볶이' 신규 브랜드 런칭
채움푸드, '모락로제떡볶이' 신규 브랜드 런칭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09.28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깻잎두마리치킨에 이어 떡볶이 브랜드 신 메뉴 출시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주식회사 채움푸드가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에 이어 신규 브랜드 '모락로제떡볶이'를 런칭하면서, 치킨과 떡볶이가 함께 하는 모락로제떡볶이 브랜드 신 메뉴 4종을 출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채움푸드 관계자는 "신 메뉴로는 △로제떡볶이 △투움바떡볶이 △크림커리떡볶이 △국물떡볶이 등"이라며, "특히 떡볶이 메인 메뉴를 필두로 치킨닭강정과 곁들여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한다"고 설명했다.

신 메뉴인 로제떡볶이는 로제소스와 쫄깃한 떡의 식감 궁합이 특징이며, 로제떡볶이, 닭강정 세트는 로제떡볶이에 찍어 먹는 짭조름한 닭강정의 단짠 맛을 자랑한다.

또, 투움바떡볶이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크리미한 떡볶이 메뉴이며, 투움바떡볶이, 닭강정 세트는 투움바떡볶이와 바삭한 닭강정의 콜라보를 즐길 수 있다.

크림커리떡볶이, 닭강정 세트는 일본식 크림커리 떡볶이와 바삭한 닭강정을 맛 볼수 있으며, 국물떡볶이는 떡볶이의 오리지널 맛을 고스란히 살린 메리트를 지니고 있다.

채움푸드 관계자는 "배달 전문 시장에서 창업 허들을 낮추고 예비 창업자들이 손쉽게 창업을 도모하는 것은 물론 고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아이템을 3년 간 연구하면서 탄생한 것이 모락로제떡볶이의 기획 배경"이라며, "단일 매장, 샵인샵 모두 오픈 가능한 가운데 사업 초기 6무 정책인 가맹비, 보증금, 로열티, 감리비, 광고비, 재계약비 면제 혜택으로 예비 창업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고 그외 가맹점 계약시 추가적인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채움푸드는 올해까지 모락로제떡볶이 소자본창업이 가능하다는 점, 음식을 못해도 간단 레시피로 창업할 수 있다는 점, 가맹점의 고수익 창업을 실현하고 있다는 점 등을 통해 브랜드 홍보를 적극적으로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