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와 치킨의 러브레터, 체다스테이크피자 출시
피자와 치킨의 러브레터, 체다스테이크피자 출시
  • 강가연 기자
  • 승인 2022.09.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디에스푸드 / 사진소스제공 : 클립아트코리아
사진제공 : ㈜디에스푸드 / 사진소스제공 : 클립아트코리아

[잡포스트] 강가연 기자 = ㈜디에스푸드의 배달 프랜차이즈 브랜드 ‘피자와 치킨의 러브레터’가 가을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여름 신메뉴였던 블랙타이거 슈림프피자와 핫도그피자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체다스테이크피자’라는 새로운 방식의 피자를 선보이게 되었다는 입장을 전했다.

풍미가 강한 체다치즈와 잘 훈연된 돈육스테이크에 각종 신선한 야채를 더해 맛을 낸 이번 신메뉴는 ‘맛은 프리미엄, 가격은 합리적으로’의 슬로건 유지하기 위한 브랜드의 노력을 느낄 수 있는 야심작이다. 다양한 야채 토핑과 체다퐁듀소스를 통해 달콤하고도 짭짤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신메뉴 라인업에는 달콤간장치킨도 포함되어 있다. 피자와 치킨에 각각 힘을 실어줄 수 있는 다양한 맛으로 구성됐다. 해당 메뉴는 달콤한 한국식 간장소스에 사양벌꿀로 만들어진 허니소스를 더해 달콤한 맛을 두배 강조한 단짠치킨이다.

관계자는 “심혈을 기울여 출시한 가을 신메뉴를 소비자분들이 부담 없이 접할 수 있도록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피자와 치킨의 러브레터, 제육의법칙 등을 전개하는 프랜차이즈 기업 디에스푸드는 4無 정책, 창업교육, 업변창업 지원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