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꼬치 브랜드 꼬치의품격, 신제품 3종 출시
닭꼬치 브랜드 꼬치의품격, 신제품 3종 출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09.29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프랜차이즈 브랜드 꼬치의품격에서 신선한 홍합과 조개를 이용한 홍합탕 안주2종과 김치우동어묵탕 신제품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홍합탕 2종 `조개홍합탕`, `매콤홍합탕`과 ‘김치우동어묵탕’은 닭꼬치 전문점을 넘어 가맹점주와 소비자에게 다양한 신메뉴를 제공하겠다는 목표에 맞춰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이다.

홍합탕 안주 2종인 `조개홍합탕`과 ‘매콤홍합탕’은 신선한 홍합과 조개가 가득 들어있어 깊은 맛의 국물이 특징이며 ‘조개홍합탕’은 깔끔하고 시원한 맛, ‘매콤홍합탕’은 매콤함과 칼칼함을 더해 속이 쫙 풀리는 맛으로 애주가들의 취향을 저격하여 간편 안주를 찾는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이 좋을 것으로 예상된다.

‘김치우동어묵탕’은 쫄깃한 면발에 칼칼한 김치국물 맛을 더해 감칠맛이 별미인 메뉴로 이번 신메뉴는 소주 안주로도 잘 어울린다.

꼬치의품격 제품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한하운 R&D팀장은 "이번 신제품 출시에 특히 많은 시간과 공을 들였다"며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상품과 매장에서 점주님들이 쉽지만 퀄리티 있게 만들 수 있는 제품에 포커스를 맞추어 소비자와 점주님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상품으로 개발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하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