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마음 정육식당 1:1 창업설명회 통해 홍성내포점 오픈
한마음 정육식당 1:1 창업설명회 통해 홍성내포점 오픈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09.30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한마음 정육식당이 홍성내포점을 9월21일 오픈 했다고 밝혔다.

고기 프랜차이즈 한마음정육식당 홍성내포점은 내포신도시 내에 위치하여 지역특수성에 맞게 24명이 독립적으로 이용 가능한 대형룸과, 홍성내포신도시내 최대규모의 키즈존이 설치되어있다.

정육식당 전문 프랜차이즈인 한마음정육식당은 지난 10여년 간의 창업노하우와 독일 Moguntia Food Group 사에서 국내 최초로 고기류 숙성기술을 인증 받아 최상의 풍미와 육질로 고객 맞을 준비를 마치고 가족, 연인, 친구, 동료 등 누구나 편하게 와서 프리미엄 외식을 즐길 수 있고 아이를 키우는 고객을 위해 키즈존을 마련해 편리함과 편안함 등을 제공한다고 전한다.

경기가 점점 어려워지는 가운데 한마음정육식당에서는 전문 팀으로 구성된 본사시스템으로 가격과 품질을 유지할 수 있도록, 각 지점에 안정적인 서비스와 경쟁력을 갖추는데 세밀한 서포트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더욱이 홍성내포점 관계자는 "본사의 상권분석과 금융지원 서비스 덕분에 안정적으로 매장을 오픈 되었고, 1대1 맞춤 교육으로 생에 첫 창업을 하면서 불안했던 심리가 많이 안정되어 운영에만 집중 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한마음정육식당은 예비창업자의 상황에 따라 각 파트별 전문가로 구성된 체계적인 창업 시스템으로 안정적으로 창업 및 운영이 가능하도록 교육 및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