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클로즈뷰티 심휘인 원장, ‘제14회 국제 바디아트콘테스트’ 페더링 글로벌 수석 심사위원장 위촉
업클로즈뷰티 심휘인 원장, ‘제14회 국제 바디아트콘테스트’ 페더링 글로벌 수석 심사위원장 위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10.04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업클로즈뷰티 심휘인 원장
▲ 업클로즈뷰티 심휘인 원장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업클로즈뷰티 심휘인 원장은 제14회 국제 바디아트 콘테스트에서 페더링 글로벌 수석 심사위원장으로 위촉되었다.

10월 13일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제14회 국제 바디아트 콘테스트는 K-뷰티전문가연합회가 주최하는 행사다.

매회 우리나라를 비롯해 태국, 필리핀, 베트남 등 K-뷰티가 인기 있는 세계 각국의 선수들이 약 1천명 넘게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로 다양한 부문의 기량을 겨누며 기술의 발전과 미용인의 화합을 추구한다.

해당 행사에 수석 심사위원장으로 위촉된 업클로즈뷰티 심휘인 원장은 메이크업 브랜드, 피부과 등에 근무하며 수많은 사례를 접하고 노하우를 축적한 전문가다. 깃털처럼 가볍고 자연스럽게 자리잡은 ‘패더링 눈썹(feathering borws)’ 기법에 일가견이 있으며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후임 양성 및 기법 발달을 위해 노력해온 인물이다.

심휘인 원장은 “과분한 직책을 맡게 되어 어깨가 무겁지만 영광스러운 마음으로 엄격하고 객관적으로 참가 선수들을 심사할 것”이라며 “고난도 시술 ‘패더링 기법’이 더 많은 미용인에게 보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