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일라사, 맞춤정장 고객 대상 넥타이 증정 이벤트
조일라사, 맞춤정장 고객 대상 넥타이 증정 이벤트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0.04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양복 명장 조형희 대표가 운영하는 테일러샵 조일라사가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랜 기간 조일라사를 애용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되었으며, 조형희 명장에게 맞춤정장을 맞추는 고객에 한하여, 조형희 명장이 양복과 잘 맞는 넥타이를 코디해 사은품으로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조형희 명장이 전통 맞춤 정장의 명맥을 이어 나가면서 부천에서 50여년 넘게 운영 중인 맞춤 양복점 조일라사는 ‘한 올 한 올 정성을’이라는 운영철학 아래 한 명, 한 명의 양복을 세심한 정성으로 다루며 긴 세월 동안 고객들의 곁을 꿋꿋이 지키고 있다.

조형희 대표는 “기성복이 만연한 시대이지만, 아직까지도 많은 분들이 맞춤 양복을 찾고 있는 이유는 결국 기성복이 흉내 낼 수 없는 맞춤정장만의 편안함과 멋스러움이 존재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힘 닿을 때까지 고객들을 위해 최고의 맞춤 정장을 만들어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맞춤 정장 제작에 있어 쌓아온 기술과 노하우를 후배들에게도 전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조일라사 조형희 대표는 최고의 기술력을 인정받은 경인지역 최초의 한국 맞춤 양복 명장으로 한국 맞춤 양복 기술경진대회 대상(고용노동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각종 경진대회의 심사위원과 심사감독위원으로 위촉되어 활동해왔으며, 이탈리아에서 열린 테일러들의 축제에 한국대표단으로 참가해 한국 양복 기술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