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디어커스, 마케팅 플랫폼 ‘플랭코(PlanCo)’ 런칭 기대감
(주)디어커스, 마케팅 플랫폼 ‘플랭코(PlanCo)’ 런칭 기대감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10.04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현재 (주)디어커스에서 바이럴 마케팅 SaaS 플랫폼 ‘플랭코(PlanCo)’를 런칭했다. 이는 (주)디어커스는 리빙 앤 라이프 브랜드 ‘Dear.cus’를 운영하는 기업으로 브랜드 자체적으로 전략적 마케팅 시스템을 두고 있으며, 브랜드 운영 기업이 갑작스레 마케팅 SaaS 플랫폼을 런칭한 것에는 특별한 배경이 있다고 말했다. 

자신의 브랜드를 성장시키는 데 크게 기여한 전략적 마케팅 시스템을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많은 기업들에게 나누고 싶다고 밝혔다.  디어커스 측에서는 여러가지의 기술을 연구해 디지털 마케팅과 IT 기술을 접목하면서 가능해졌다라고 말하며,  이어 고객의 웹사이트 내 행동 흐름을 마이크로 한 수준까지 설계한 UI/UX도 핵심 경쟁력으로 키우고 있다.

또한 디어커스는 그동안 보여졌던 바이럴 마케팅 시장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특히 불편하고 번거로웠던 재래식 업무 과정과 정보 비대칭을 악용한 일부 마케팅 대행사의 가격 폭리 등을 바이럴 마케팅 시장의 주요 문제같다고 밝혔다. 

디어커스는 현재 바이럴 마케팅 시장에 대두되고 있는 여러가지이 문제를 해결하려고 업무를 자동화하는 방식을 선택했는데 이는 자동화 인프라를 통해 업무 의뢰 과정이 약 1분 남짓밖에 되지 않는다.이 또한 서비스 런칭 전 테스트 운영 기간동안에만 약 1,000곳의 기업을 회원사로 유치하는 관련 업계에서는 보기 힘든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 

현재 디어커스는 최대 마케팅 커뮤니티 ‘아이보스’와 공식 업무 제휴 계약을 체결하는 등 규모 확장에 집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