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수성가 공부방,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수상 기념 이벤트
자수성가 공부방,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수상 기념 이벤트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0.04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자수성가 공부방)
▲ 자수성가 공부방 창업초보 '공개코칭' 프로젝트에 참여한 자수성가 공부방 이승주 소장(좌)과 최현미 학도(우)가 목표 조기달성을 기념한 기념식에서 사진촬영을 한 모습 (사진제공/자수성가 공부방)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자수성가 공부방이 최근 중앙일보 후원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창업경영컨설팅 부문 1위 수상을 기념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자수성가 공부방 홈페이지에 무료회원으로 가입하면 선착순으로 특별 선물을 제공한다. 선착순으로 가입회원에게는 특별 선물과 함께 PDF 자료, 강의 영상 등 추가적인 혜택도 무료로 주어진다.

중앙일보 후원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한 '자수성가 공부방'은 자수성가 공부방은 큰 자본금을 투자하지 않아도 공부방 운영에 필수적인 꾸준함과 성실성만 갖추면 누구나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신개념 창업(부업) 전문기관이다.

실제로 학도(수강생)들은 자수성가 공부방만의 독창적이고 기발한 창업, 부업아이템과 노하우를 통해서 단기간에 높은 수익율을 이끌어내며 성공적인 결과물을 만들어내고 있다.

‘이달의 자수성가 도전 1위’에 선정된 자수성가 공부방의 최현미 학도는 “남편과 맞벌이를 하며 매달 받는 월급만으로는 부족함을 느껴 자수성가 공부방 창업에 도전하게 되었다”며, “투잡을 통해 보다 풍요로운 생활과 경제력을 얻고자 하는 많은 직장인들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자수성가 공부방은 나이, 학력, 경력, 전문적인 지식이나 기술력 없이도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는 창업아이템으로 향후 멀티 시스템 구축을 위해 특허출원과 재택 부업 및 창업 시스템을 개발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