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영구 수지기법 전문 브랜드 ‘펄미에이트’ 세 번째 패밀리 페스타 개최
반영구 수지기법 전문 브랜드 ‘펄미에이트’ 세 번째 패밀리 페스타 개최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10.05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반영구 화장 기법 중 ‘수지기법’을 메인으로 하는 반영구 브랜드 ‘펄미에이트’가 오는 11월, 세 번째 패밀리 페스타를 개최한다. 매년 2회 개최되는 행사로, 올해는 10월 31일부터 5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국내 최초의 반영구 브랜드 펄미에이트(PERMEATE)는 자체 브랜드의 프리미엄 반영구 니들, 색소 등을 개발 및 제작하여 테크니션과 고객 모두에게 보다 안전한 시술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며, 안전하고 피부 친화적인 반영구 화장인 수지기법의 대중화와 세계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재 강남 본점과 송도점, 다산점, 루원시티점, 삼성점 등 4개의 지점을 갖추고 있으며, 전국 약 50여 명의 소속 수지기법 전문 아티스트 ‘펄미스트’로 이루어져 있다.

 

펄미에이트 페스타는 펄미스트의 친목을 다지는 자리일 뿐만 아니라 수지기법 아티스트로서의 스킬업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되며, 6일간 진행되는 이번 페스타는 보건학과 위생학, 반영구 시연 등 다양한 온라인 교육이 준비되어 있다.

서은경 보건학 박사의 ‘반영구인을 위한 보건 위생 교육과 펄미스트 시안 원장의 ‘콧대를 높이는 심리학 수지’, 펄미에이트 송도 원장의 ‘볼륨 수지’ 이론 및 디자인, 시술 시연 교육은 모두 온오프라인 반영구 클래스 ‘그라운드스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펄미에이트는 “소속 아티스트를 위해 준비한 콘텐츠이지만 코로나의 영향으로 반영구 종사자들이 교육을 들을 수 있는 자리가 줄어든 것을 감안하여, 행사 기간 내 수강을 희망하는 인원에 한하여 ‘그라운드스텝’ 홈페이지에서 유료로 교육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단, 6일간 진행되는 오프라인 행사는 패밀리 페스타로, 펄미에이트 소속 아티스트인 ‘펄미스트’만이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