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유학원 ‘겨울방학 스쿨링 & 캠프’ 참가자 모집
종로유학원 ‘겨울방학 스쿨링 & 캠프’ 참가자 모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10.05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1982년에 설립된 유학 전문 기업 종로유학원에서 2023년 1월 출발 겨울방학 스쿨링 & 캠프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참가 가능한 국가는 미국 서부와 동부, 영국 런던, 뉴질랜드 오클랜드, 필리핀이고, 기간은 최소 3주에서 최대 8주까지 다양한 과정들로 구성되어 있다. 

미국 서부와 동부 스쿨링 & 캠프는 우수 사립학교에서 미국 학생들과 동일한 환경에서 공부하는 정규 스쿨링 캠프로 4주간 진행을 한다. 영국과 뉴질랜드 스쿨링 & 캠프는 공립학교에서 진행되며, 영국은 2주간의 정규 스쿨링을 한 후, 프랑스 파리에서 3박4일간 투어를 마치고 한국으로 귀국하게 된다. 

뉴질랜드는 영어수업 4주 과정 또는 영어수업 4주에 정규수업 4주를 더한 8주 과정이 있다. 필리핀 캠프는 교육의 중심지인 딸락(Tarlac)에 위치한 국제학교에서 아이 혼자 또는 부모님과 함께하는 어학연수 과정을 4주, 6주, 8주 중에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다. 

종로유학원 조기유학 팀장은 “현재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 캠프는 마감이 임박한 상태이고, 다른 국가들도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겨울 방학 스쿨링 & 캠프 참가를 희망하시는 학부모님들은 서둘러 문의해 주시기를 권장한다.”고 밝혔고, ”자녀들의 소중한 겨울방학기간을 맡기는 일인 만큼, 오랫동안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아온 종로유학원을 통해 해외영어캠프를 준비하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선착순 참가자 30명에 한해 참가비 50만원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종로유학원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에서 주최하는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15년 연속으로 올해의 유학원 부문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