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드 자르딘, 롯데면세점 온라인 입점…’글로벌 역량 강화’
로제드 자르딘, 롯데면세점 온라인 입점…’글로벌 역량 강화’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10.06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제드 자르딘, 국내서 검증된 인기제품 위주로 글로벌 소비자 공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컨템포러리 크리스탈 괄사 마사지 브랜드 로제드 자르딘이 롯데면세점 온라인에 공식 입점했다고 06일 밝혔다. 

로제드 자르딘은 동양의 전통 마사지인 괄사 마사지 기법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브랜드다. 자연의 선물인 천연 크리스탈 원석을 사용해 가장 효과적인 괄사 마사지 도구를 제안하며 건강한 아름다움과 고급스러운 홈 스파(spa)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로제드 자르딘은 작년 국내 최대 H&B 스토어인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차별화된 크리스탈 괄사제품을 선보인데 이어 올해는 롯데면세점을 통해 글로벌 유통채널 역량을 본격적으로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국내 소비자들에게 이미 검증된 인기 제품들을 주축으로 글로벌 고객들을 공략해 나간다는 구상이다. 

이번 롯데면세점에 입점된 제품은 로제드 자르딘의 100% 천연 로즈쿼츠 크리스탈과 동릉옥, 백옥, 블랙옵시디언, 호안석 등 다양한 보석으로 제작된 괄사와 페이스롤러로 구성됐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차별화된 크리스탈 퀄리티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엔젤윙 괄사 3종, 딸기 괄사, 핑크 클라우드 프로 괄사 3종 등이다. 특히 로제드 자르딘은 롯데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기획 한정 상품으로 선보여 큰 호응을 불러 일으킨 '로맨스 하트 괄사'를 정규 제품으로 편성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로제드 자르딘 브랜드 관계자는 "롯데면세점 입점을 통해 로제드 자르딘의 제품을 더 많은 글로벌 소비자들이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해외여행 재개에 맞춰 외국인 관광객과 내국인 해외 여행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고 컨템포러리 괄사 마사지 도구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제품력과 마케팅으로 글로벌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