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롱, 이노시톨 쇼핑 라이브 진행... 할인 이벤트 마련
영롱, 이노시톨 쇼핑 라이브 진행... 할인 이벤트 마련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0.06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약사가 만든 브랜드 ‘영롱’이 오늘(6일) 16시부터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영롱 더블업 이노시톨’을 최대 23% 할인율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영롱 더블업 이노시톨’은 핀란드산 사탕무 유래 이노시톨이 4g 함유된 제품으로 여성 신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한다. 해당 제품은 영롱의 인기상품으로 비건 인증을 받았다는 특징이 있다.

오늘(6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선보이는 ‘영롱 더블업 이노시톨’은 3가지 구성으로 최저가 할인이 적용된다. ▲ 이노시톨 1개월분 구성에 15% 할인 ▲ 이노시톨 3개월분 구성에 22% 할인 ▲ 이노시톨 3개월분 + 영롱 케이멜라인 콤부차 2통 구성에 23% 할인이 들어간다.

영롱은 이번 라이브 방송 진행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추첨을 통해 라이브 방송 중 댓글로 해당 제품의 기대평을 남긴 고객 1명에게는 ‘영롱 더블업 이노시톨’ 1개월분을, 방송 중 댓글로 구매 번호를 남긴 고객 3명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 1만원권을 지급한다. 또, 방송 도중 돌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여, 각 퀴즈 별 정답자 1명에게 ‘영롱 더블업 이노시톨’ 1개월분과 생리대 종합 세트를 증정한다.

방송 전 바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있다. 라이브 방송 당일 예고 페이지나 방송 중인 화면을 캡처하며 개인 SNS에 올린 후 네이버 폼에 등록한 고객 1명을 추첨하여 ‘영롱 더블업 이노시톨’ 1개월분과 배 찜질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영롱 관계자는 “이전에 진행했던 라이브 방송이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게끔 도와준 고객님들을 위해 파격적인 할인과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풍성한 이벤트로 돌아오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했으니 다시 한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방송을 통해 많은 여성 분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