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 메이크업·네일아트학과, ‘펠릭스 스테인’ 객원교수 위촉
서울호서 메이크업·네일아트학과, ‘펠릭스 스테인’ 객원교수 위촉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10.07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이사장 이운희)는 7일 교내 세미나실에서 ‘펠릭스 스테인(Felix Stein)’교수를 객원교수로 위촉하는 위촉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메이크업·네일아트과 객원교수로 위촉된 펠리스 스테인 교수는 세계에서 저명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중 한 명이자, 세계 및 유럽 장식 메이크업 챔피언십과 바디아트의 심사위원으로 1997년부터 펠릭스스테인 전문분장학교 교장을 맡고 있으며 펠릭스 스테인 에센스 뷰티 전문 화장품 라인 창업자이다.

이번 위촉식에서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이운희 이사장은 “펠릭스 스테인 교수를 객원교수로 맞이하면서 학생들의 국제적 감각을 키우고, 매년 변화하는 뷰티 트렌드에 발맞춰 수준 높은 교육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펠릭스 스테인 객원교수는 “외국에서는 뷰티 교육시스템이 단기 교육에 그친 데 비해 대한민국은 학위과정과 연계되어 체계적인 교육이 진행되고 있는 부분에 감명받았고, 함께 하게 돼 영광”이라고 전했다.

서울호서 뷰티예술계열은 헤어디자인, 방송헤어, 메이크업 아티스트, 특수분장, 뷰티자율전공 등 5개 과정을 운영 중이며, 현재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2023학년도 신입생 원서접수를 진행하고 있다. 고등학교 졸업 및 예정자 또는 이에 따르는 학력을 갖춘 수험생들이 지원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