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성, 네이버 쇼핑 페스타에서 올인원 카시트 우노(Uno) 첫 공개
순성, 네이버 쇼핑 페스타에서 올인원 카시트 우노(Uno) 첫 공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0.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카시트 브랜드 순성이 올인원 i-Size 카시트 우노(Uno)의 공식 론칭을 기념하여 10월 12일(수)부터 13일(목)까지 네이버 쇼핑 페스타 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또한 10월 12일(수) 오전 11시에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제품인 우노를 소개할 예정이다.

우노는 다국적 인증 기업인 ‘SGS(Société Générale de Surveillance)’를 통해 테크니컬 테스트를 진행하여 0-12세 전 연령 i-Size(이하 아이사이즈) 인증을 획득한 회전형 카시트로, 국내 KC 인증 및 중국 CCC 인증까지 모두 획득하여 안전성을 입증 받은 제품이다.

특히 측면 충돌로부터 탑승한 자녀를 보호하기 위해 두터운 고밀도 메모리폼 충전재를 헤드레스트에 적용하였으며, S.I.P(Side Impact protector)를 포함한 4중 측면 보호 기능을 탑재하였다.

이와 함께 편리한 승하차를 위한 360도 회전이 가능하며, 12세 자녀까지 원활한 사용을 위한 단계 변환과 서포트 레그 수납 기능 등 올인원 카시트가 갖추어야 할 기능들이 포함되어 있다.

이번 행사에서 우노는 신제품 최초로 30%의 할인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전용 선쉐이드, 쿨시트, 후방 거울과 함께 보호 매트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 및 포토 리뷰 적립금을 5만원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순성의 대표 제품들 모두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 5월 론칭 이후 호평을 받고 있는 i-Size 주니어 카시트 노바는 10% 할인과 함께 컵홀더, 쿨시트, 킥매트, 유아 벨트 쿠션 등 4종 사은품을 증정하며, 적립금 1만원을 추가 증정한다.

순성의 대표 회전형 카시트 핀은 최대 57% 할인과 함께 전용 선쉐이드, 후방거울을 증정하며, 다둥이 가정 필수템인 휴대용 카시트 빌리는 47% 할인과 전용 보관백, 목베개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12일(수) 오전 11시에 진행하는 론칭 기념 라이브 방송에서는 구매 인증 및 소통 이벤트 등을 통해 구매자와 시청자 모두를 위한 풍성한 혜택을 증정할 계획이다.

순성 브랜드 관계자는 “올인원 카시트 우노의 론칭을 많은 분들께 알리기 위해 네이버 쇼핑 페스타 참여 및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고 말하며, “신제품 최초로 역대급 혜택을 증정하는 만큼 우노와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