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익스프레스 일산 아쿠아플라넷점 신규 오픈
죠스익스프레스 일산 아쿠아플라넷점 신규 오픈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0.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직영점인 논현본점, 논현1호점 오픈 이후 첫 가맹점
- 죠스푸드가 런칭한 이색 종합분식 브랜드 가맹 사업 확장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죠스떡볶이, 바르다 김선생 프랜차이즈를 운영 중인 외식전문 기업 죠스푸드에서 런칭한 ‘죠스 익스프레스’ 브랜드가 일산 아쿠아플라넷점에 가맹 1호점을 신규로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아쿠아플라넷점은 첫 가맹 1호점으로 일산 아쿠아플라넷 1층에 위치한 넓이 595m²의 내외부 총 334석 규모의 푸드코트, 죠스 익스프레스는 9월 23일에 오픈했다.

죠스 익스프레스는 5가지 이상의 토핑이 올라간 2~3인용 국물떡볶이와 직화 고추장 삼겹살 김밥, 중화 스팸볶음밥 등 죠스 익스프레스만의 기발하고 매콤한 맛의 특징을 잘 살린 종합분식 메뉴들로 논현동 일대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죠스푸드 관계자는 "첫 가맹점을 오픈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에서 고객들이 죠스 익스프레스를 즐길 수 있도록 출점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본사 관계자는 "최상의 매출과 창업 성공을 위해 전문화된 브랜드를 운영할 수 있도록 마케팅 지원 및 창업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며 이어 "15년 이상 된 탄탄한 매장 운영 프로세스와 본사에서 공급하는 소스로 최소한의 인력으로도 매장 운영이 가능하도록 시스템화 했다"고 전했다.

한편, 죠스익스프레스는 떡볶이 창업을 처음 도전하는 사람도 수월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2주간 밀착교육을 통해 매장운영능력을 강화하고 있다. 더불어 매장 오픈시에는 죠스푸드 담당자가 직접 파견을 나와 매장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노하우들을 전달하고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어 안정적인 운영을 이어 나갈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