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2022 K-Business 리더스 포럼’ 개최
KB국민은행, ‘2022 K-Business 리더스 포럼’ 개최
  • 임택 기자
  • 승인 2022.10.12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중견기업 CEO 초청해 미래 생존전략 공유
이재근 KB국민은행장이 '2022 K-Business 리더스 포럼'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
이재근 KB국민은행장이 '2022 K-Business 리더스 포럼'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

[잡포스트] 임택 기자 = KB국민은행은 지난 6일 중소·중견기업 CEO 초청 ‘2022 K-Business 리더스 포럼’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진행된 이날 포럼에는 허인 KB금융그룹 부회장, 양종희 KB금융그룹 부회장, 이재근 KB국민은행장 및 KB금융그룹 경영진과 KB국민은행을 거래하는 우수 중소·중견 기업 CEO 등 180여명이 참석했다.

‘새로운 비즈니스를 위한 생존방식’이라는 주제로 우수 중소·중견 기업 CEO와 KB금융그룹의 경영진이 한자리에 모여 미래 생존전략을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프로그램은 골프선수에서 여자 골프 국가대표 감독이자 기업의 CEO로 변신한 박세리 감독의 ‘도전을 인생의 습관으로’라는 주제의 개막강연을 했다.

뒤이어 CEO가 원하는 주제의 세션을 직접 선택해 수강할 수 있는 ‘KB 리더스 클래스’를 진행했다. ‘KB 리더스 클래스’는 CEO들의 관심도가 높은 ▲트렌드 ▲역사·경영 ▲심리학 ▲와인 4가지의 세션으로 구성됐다.

트렌드 세션은 ‘트렌드코리아’의 저자인 서울대학교 김난도 교수, 역사·경영 세션은 역사N교육연구소 심용환 소장, 심리학 세션은 고려대학교 허태균 교수, 와인 세션은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 이사 이지선 소믈리에가 각각 진행했다.

이재근 KB국민은행장은 “이번 포럼을 통해 참석하신 분들 모두가 미래 기업 경영에 대한 새로운 혜안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