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법인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 동아리 발대식 마쳐
학교법인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 동아리 발대식 마쳐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10.12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숭실호스피탈리티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최근 숭실호스피탈리티는 동아리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학교 측이 12일 밝혔다.

학교법인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에서는 다양한 동아리 활동이 이어지고 있다.

우선, 전문 심화 과정으로 일본 음식, 애니메이션 등 문화를 배우며 일본어까지도 접할 수 있는 ‘우마이 니혼’ 동아리, 박람회·대회 참가, 카페 탐방 등 커피에 관한 스펙을 높일 수 있는 ‘커피 동아리’, 학교 소식, 전공별 행사, 방학특강 등 숭실호스피탈리티에서 진행되는 모든 활동에 대해 기획, 촬영, 업로드 등 콘텐츠를 제작하는 ‘용감한 숭시리’, 행사 기획과 진행, 의전 전담, VIP 의전 활동 등을 하는 ‘TOP TEAM’, 승무원이라는 목표로 항공 분야의 전문성과 인천공항 항공사 견학을 할 수 있는 ‘CREW PRIME’ 동아리 등이 운영되고 있다.

이외에도 숭실호스피탈리티는 숭실대와 같은 학교법인으로 숭실대 캠퍼스 생활, 숭실대학교 동아리 가입과 활동을 할 수 있다.

숭실호스피탈리티는 특성화학교로 호텔경영학과, 관광경영학과, 식음료학과, 항공서비스학과 등에 주목하고 졸업 후 호텔리어, 객실 승무원, 관광여행 가이드, 지상직 승무원, 바리스타, F&B 취업 등을 고려하는 수험생들이 현재 2023학년도 신입생 모집에 지원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2년제,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을 하면서 수업을 통해 국제·국가공인 자격증, 실무 능력 등을 갖춰 경쟁력을 쌓는다”며 “해외연수, 인턴십과 1:1지도 교수제, 멘토링제도 등이 진행되고 있다. 졸업인증제도를 통해 취업 보장을 받을 수 있으며, 희망하는 분야와 직무로 취업하기 때문에 졸업생의 취업 만족도는 높다”고 밝혔다.

졸업 후 취업A/S제도를 이용해 졸업생들으 취업 서포트도 받을 수 있다. 관광식음료전공을 제외한 전공은 4년제 학사학위를 2년에서 2년 6개월 과정으로 조기 졸업이 가능하고 취업, 학사편입, 대학원 진학이 연계된다. 학교법인 숭실대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는 2023학년도 전문대 수시 원서접수 기간에 예비신입생을 100% 면접전형으로 선발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