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거기타리스트 정성하, 뮤직카페 ‘MuCa' 태국 콘서트 성료
핑거기타리스트 정성하, 뮤직카페 ‘MuCa' 태국 콘서트 성료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2.10.13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8일 태국 방콕에서 '2022 Sungha Jung's MuCa Live in Bangkok' 개최
-핑거기타리스트 정성하, JINCORPORATION과 PICCOLO MUSIC Entertainment과 함께 성공적 마무리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697만 유투버이자 핑거기타리스트 정성하가 태국 ‘2022 Sungha Jung's MuCa Live in Bangkok’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소속사 고라니스튜디오에 따르면 정성하는 지난 10월8일 태국 방콕에서 '2022 Sungha Jung's MuCa Live in Bangkok'을 JINCORPORATION과 PICCOLO MUSIC Entertainment과 함께 개최, 태국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잊을 수 없는 특별한 시간을 완성시켰다고 전했다.

(사진제공:고라니스튜디오 제공)
(사진_고라니스튜디오 제공)

이날 콘서트로 정성하는 약 5년 만에 태국을 방문했다. 정성하의 등장에 팬들은 열렬한 박수와 환호로 반가움을 표했고, 정성하는 이에 보답하듯 완벽한 라이브 연주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이에 더해 태국의 톱 가수인 Tor Saksit(또 싹씻)과 함께 [MuCa] 콜라보 무대를 준비하여 현지 팬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으며 태국 트위터 순위 1위를 기록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 

최근 발매한 앨범 'POETRY'의 타이틀곡인 Dreaming을 포함하여 MuCa 콜라보 곡인 Loving you girl, 그리고 Don't Look Back in Anger을 연주함은 물론 팬들에게 사전에 신청받은 곡들을 선보이기도 했다. 

정성하는 "오래 기다려준 태국 팬들에게 꿈같고 영감을 줄 수 있는 공연을 만들 계획이었는데 무사히 마칠 수 있게 되어 다행이다"면서, "앞으로 태국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에서도 MuCa 콘서트로 인사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꾸준한 유튜브 활동과 천재적인 기타실력으로 세계적으로 많은 대중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정성하는 1세대 유튜버로 누적 조회수가 19억 뷰에 달하며, 한국인 최초로 100만 구독자를 달성한 뮤지션이다.

또한 정성하는 제11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표창을 수상하고, 유튜브 및 트위치에서 꾸준한 활동 중이며 뮤지션들이 콜라보하고 싶어 하는 뮤지션 1순위로 꼽힌다.

(사진제공:고라니스튜디오 제공)
(사진_고라니스튜디오 제공)

고라니스튜디오 관계자는 "정성하의 뮤직카페 ‘MuCa'는 국내외 톱 아티스트들과 콜라보하며 해외 콘서트 투어를 진행 할 예정"이라며 "태국 뿐만 아니라 다양한 나라에서 MuCa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기분 좋은 소감을 전했다.

한편, 고라니스튜디오는 1세대 인플루언서 ‘치유’, 아프리카 여신 ‘마이민’ 등 메가 인플루언서들을 꾸준히 영입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