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실내 스포츠 용품 전문 브랜드 멜킨스포츠가 멜킨 주물원판, 멜킨 크롬원판, 멜킨 고무원판, 멜킨 TPU 우레탄 원판, 멜킨 프리미엄 CPU 우레탄 원판까지 총 5종의 바벨 원판을 선보였다.
멜킨 바벨 원판 5종은 각각 2.5kg부터 20kg까지 총 5개의 무게로 구성되어 있고 표준 규격의 바벨바(경량 30mm, 중량 50mm기준)와 호환 가능하여 운동 목적 등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멜킨 주물원판과 크롬원판은 고밀도 철로 제작되어 부피가 작아 많은 원판 장착이 가능하다. 멜킨 고무원판, 고급 TPU 우레탄 원판, 프리미엄 CPU원판은 강철로 내부를 채웠으며 중앙 스테인리스 스틸링으로 바벨바와의 마찰을 줄였다. TPU와 CPU 소재는 냄새와 소음이 없는 소재로, TPU는 단단한 강도와 탄성으로 일상적인 소재에 사용되며 CPU는 항공기나 자동차 제작에 사용되는 소재를 말한다.
멜킨 바벨원판 5종은 고밀도 이상의 철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우수하며 녹이나 마모, 변색 등에 강하다. 또한 손잡이가 있어 이동 및 장착이 편리하며 원판만으로 다양한 운동이 가능하다.
멜킨스포츠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지면서 홈짐족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는데, 멜킨 바벨원판은 소재별 특징과 디자인에 따라 사용자 맞춤 원판을 선택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