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술원 자회사 T9H엔터 소속 D'allant(달란트) X 현대오일뱅크 ‘hipHOB’
한국예술원 자회사 T9H엔터 소속 D'allant(달란트) X 현대오일뱅크 ‘hipHOB’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10.14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출처: D'allant(달란트) 출연, 현대오일뱅크 ‘hipHOB’ 유튜브 화면 캡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서울 충정로에 위치한 교육부 2년제 예술전문학사, 4년제 예술학사 교육기관 KAC한국예술원(학장 김형석)은 공연기획·엔터테인먼트 예술계열의 자체 기획사 T9H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D'allant(달란트)가 현대오일뱅크 ‘hipHOB’ 프로젝트에 출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현대오일뱅크 ‘hipHOB’ 프로젝트에 출연한 신인 뮤지션 달란트는 우주정찰대라는 독보적인 캐릭터와 개성 넘치는 음악을 통해 대중들에게 신선함을 전했다.

우주를 소재로 한 독특한 세계관으로 인디 음악 매니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달란트는 네온사인으로 물든 주유소를 배경으로 GRAVITY, SPACESHIP 공연을 비롯해 인터뷰까지 총 3개의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날 달란트는 독특한 의상과 메이크업으로 현대오일뱅크 프로젝트명 ‘hipHOB’과 어울리는 힙한 감성을 선보이며 영상 누적 조회 수 16만을 넘기는 등 팬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D'allant(달란트)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하는 국내 대표 뮤지션 육성사업인 ‘뮤즈온 2021’ 선정 신인 뮤지션으로 선정되어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해 11월 정규앨범 ‘COSMOS(코스모스)’를 시작으로 ‘SPACESHIP(스페이스십)’과 ‘ORBIT(올빗)’ 앨범이 국내외에서 호평을 받으며 인디 케이팝에서 주목되고 있다.

최근 현대오일뱅크는 프로젝트 ‘hipHOB’를 선보이고 있다. 현대오일뱅크 주유소의 밤, 색다른 무대로 탈바꿈해 아티스트들이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주고 있다.

27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문화예술 교육기관 한국예술원은 실용음악, 뮤직프로덕션, 음향, 실용무용, 성우연기, 엔터테인먼트, 방송영상디지털콘텐츠, 방송작가·문예창작, 웹툰콘텐츠 등 총 12개 예술계열이 있다.

2023학년도 신·편입생 일반 전형 모집에서 학생들의 적성을 고려해 수능과 내신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실기와 면접을 통해 선발하고 있으며 포트폴리오 제출 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선발 전형 기간에 합격을 하고 입학을 하는 학생 전원에게는 장학금이 지급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