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달달, 신규 창업 가맹점 오픈 이벤트 열려
카페달달, 신규 창업 가맹점 오픈 이벤트 열려
  • 전진홍
  • 승인 2022.10.19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유럽 빈티지 스타일의 프랜차이즈 디저트카페인 카페달달은 신규 창업 가맹점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말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신규 창업 문의 후 창업을 계약한 점주님들에 한해 각종 비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카페달달의 매출 구성은 커피 외에도 디저트, 각종 음료, 와인 판매로 매출을 올릴 수 있다. 또한 레터링케이크 배달로 매출을 올리는데, 당일 배달 외에도 매장 내에서도 판매하고 고객이 원하는 문구를 넣어 케이크를 제작도 하고 있다는 특징이 있다.

특히 창업 시에는 철저한 프로세스 하에서 진행되지만 짧은 기간 내에 빠르게 쉽게 오픈할 수 있다. 본사 직영 소속인 파티셰 팀을 통해 완제된 디저트를 가맹점에 배송하고 직배송을 통해 가맹점은 불필요한 비용 마진이나 시간 낭비를 줄일 수 있다.

본사 차원에서는 온라인 마케팅도 직접 담당하고 있는데, 지역별로 맞춤 마케팅 뿐만 아니라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점점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카페달달 관계자에 따르면 "프랜차이즈 창업에 있어서 많은 분들이 비용 부담을 느끼곤한다. 카페 달달에 창업 문의를 주신다면 신규 창업 오픈 이벤트도 열고 있기 때문에 훨씬 합리적인 가격에 오픈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