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앤가든, ‘평택송탄점’ 신규 매장 오픈
샐러드앤가든, ‘평택송탄점’ 신규 매장 오픈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10.20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프리미엄 샐러드 브랜드 ‘샐러드앤가든’이 지난 14일 평택 송탄점을 신규 오픈했다. 해당 매장은 샐러드앤가든 평택안중점 이후 평택에 두 번째 오픈하는 매장이다.

홀은 밝은 화이트 톤의 깨끗한 색감과 브랜드 포인트 컬러가 조화를 이루며 외부에서도 내부가 잘 들여다 보이는 게 특징이다.

대표 메뉴로는 그릴드 훈제오리 샐러드, 수비드 닭다리살 포케 등이 있으며 샐러드와 포케 외에도 각종 음료, 커피, 수제 요거트를 판매하고 있다. 브랜드 신메뉴로 참치 샐러드, 풀드포크 샐러드 〮포케 등을 출시 예정이다. 또한 스프가 비치된 셀프바도 별도 추가 비용 없이 이용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샐러드앤가든 평택송탄점은 오픈과 동시에 매장, 배달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샐러드앤가든은 MZ세대를 겨냥한 인테리어, 키오스크 등 비대면 운영 방식, 샐러드 포케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한 프리미엄 샐러드를 출시했다.

샐러드앤가든 브랜드 관계자는 “현재 오픈 예정 가맹점 외에도 신규창업, 업종변경 상담 및 체결이 다수 진행 중”이라고 말했으며 샐러드앤가든은 신규 샐러드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