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2 서울’ 참가
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2 서울’ 참가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10.20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외식전문기업JK(공동대표 김태훈, 전민호)는 자사의 숯불치킨 전문 브랜드 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이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2 서울’ 하반기 행사에 참가해 관람객들과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2 서울’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주최의 대형 창업박람회로, 국내 유수의 창업브랜드들이 모여 예비창업자 및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는 장으로 마련된다. 금번 하반기 박람회는 서울 코엑스에서 20일(목) 시작되어 22일(토)까지 진행된다.

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은 이 박람회에 부스를 마련하고 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이 지닌 치킨창업 아이템으로써의 경쟁력을 알리고 있는 중으로, 예비창업자에게는 저렴한 창업비용과 손쉬운 운영프로세스에 대해 안내하며 소비자에게는 보유 치킨메뉴의 장점을 알리고 있다.

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은 브랜드 이름처럼 한 마리 가격으로 두 마리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하며 요즘과 같은 불경기에 특히 강조되는 가성비 좋은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숯불치킨을 기본으로 하면서도 후라이드나 양념치킨처럼 전통적인 인기 메뉴까지 취급하고 배달권역 보호까지 설정하며 가맹점들의 수익성장에 도움이 되도록 한다는 점, 초보창업자도 쉽게 창업할 수 있는 원팩시스템 운영방침 등의 다양한 장점을 갖추고 있는데 금번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통해 이런 점을 적극 안내하고 있다.

특히 해당 브랜드는 ‘제21회 식품안전의 날’ 부산시장 표창, ‘2022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300’ 선정,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치킨부문 1위 선정 등 올 한해만 해도 연이은 다수의 수상과 인증을 획득해 객관적인 긍정적 평가를 이어 왔으며, 프로축구팀 울산현대와의 스폰서십 체결을 통해 브랜드를 더욱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다. 또한 전용앱의 출시 및 스타에셋컨설팅과의 업무협약 등도 이어지며 가맹점들이 매장 경쟁력을 갖추는데 주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