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맥스큐 콘테스트의 특별한 공간 '아카브 디자인'
[포토] 맥스큐 콘테스트의 특별한 공간 '아카브 디자인'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2.10.22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잡포스트
사진출처 = 잡포스트 (좌-맥스큐 김근범 대표 / 우-아카브 디자인 김민수 대표)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21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하는 2022 IDEA KOREA에서 가장 큰 이벤트인 '맥스큐 모델 콘테스트'의 김근범 대표와 특별한 공간을 만들어 지원한 '아카브 디자인'의 김민수 대표가 기념 촬영을 함께했다.

사진출처 = 잡포스트
사진출처 = 잡포스트

이번 맥스큐 콘테스트의 특별한 공간이 되었던 이벤트 포토존을 구성한 '아카브 디자인'은 천여개의 현장 경험과 20여년이 넘는 기간동안에 쌓인 노하우로 이번 대회 현장을 세팅했다.

'아카브 디자인'은 맞춤형 시공부터 사후 관리까지 서비스하며 인테리어 브랜딩과 마케팅을 동시에 진행하여 시공하는 매장이 정착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운영 지원 및 온 · 오프라인 컨텐츠 등 다양하고 폭넓은 디자인 사업을 펼치는 회사이다.

사진출처 = 잡포스트
사진출처 = 잡포스트

맥스큐의 김근범 발행인은 "작년 제주에서 비대면 심사로 진행한 대회가 코로나에도 불구하고 높은 참여와 관심이 발생하여 올해는 IDEA KOREA와 함께 정식 대회로 진행하게 됐다. 여기에 아카브의 스페셜한 공간이 더해지니 선수와 관람객 모두에게 만족스러웠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 잡포스트
사진출처 = 잡포스트

㈜맥스큐인터내셔널이 주최하고, IDEA KOREA(회장 전은영)와 맥스큐인터내셔널이 공동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직업, 나이, 운동 경력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맥스큐’ 표지모델을 선발하였다. 

국내 최고의 헬스 남성잡지인 ‘맥스큐’는 매 호 완판신화를 기록하며 국민 건강 증진은 물론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서면서 K-피트니스를 대표하는 아이콘이자, 대표 미디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