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통닭전문 두레통닭, 인천논현점·동탄점 신규 오픈
옛날통닭전문 두레통닭, 인천논현점·동탄점 신규 오픈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10.24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도담에프엔에스(대표 김재준)에서 운영하는 옛날통닭 전문 브랜드 두레통닭은 인천 논현점, 경기 동탄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게 된 두레통닭 논현점과 동탄점에서는 신규 오픈을 기념하여 옛날통닭 1마리와 순살후라이드를 각각 60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성황리에 오픈이 마무리되었다.

두레통닭 본사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물가 상승과 함께 유명 치킨브랜드의 치킨 한 마리 가격이 2~3만원 대에 접어들며 자영업자와 소비자들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상황에서 두레통닭은 낮은 가격으로 남녀노소 어른 아이 상관없이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고 전했다.

두레통닭은 매장을 방문하여 찾아가는 테이크아웃 비중이 높기 때문에 이를 바탕으로 저렴한 가격의 통닭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높은 배달비용 및 리뷰 관리에 대한 이슈가 없고 오직 음식에만 집중할 수 있다. 또한 홀/테이크아웃/배달/주류 등 4중 수익구조를 통해 매출 로스를 크게 줄였으며, 5분이면 완성되는 조리로 빠른 회전율 및 높은 재방문율을 기록할 수 있다.

두레통닭은 지난 2019년 가맹사업을 시작한 이래 코로나 이후 자영업자들이 어려움을 겪었던 시기에도 안정적인 매출을 기록했으며, 현재까지 0%에 가까운 폐점율을 기록하는 등 안정적인 운영이 기대되는 브랜드이다. 

한편 업계 최저 창업비용으로 매장 오픈이 가능한 두레통닭은 현재 가맹비, 보증금, 로열티, 재 계약비 등 대부분의 창업비용을 면제하고 있는 창업혜택을 제공하여 두레통닭 예비 창업자들의 창업문턱을 크게 낮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