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딧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골프공 '스마일리 골프공' 출시
트래딧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골프공 '스마일리 골프공' 출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0.26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츄파춥스 골프공 성공에 이은 두번째 도전
3피스 골프공으로 비거리에 포커스
MZ세대 골플루언서 주목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주식회사 트래딧(대표 조한민)에서 '츄파춥스 골프공'에 이은 두번째 콜라보레이션 골프공 '스마일리 골프공'을 런칭했다.

노란색 원형의 웃는 얼굴 캐릭터인 '스마일리'는 긍정의 아이콘으로 행복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영국의 글로벌 브랜드이다. '스마일리 골프공'은 공식 디자인 승인을 받아 진행 하였으며 스마일리 정책에 따라 판매 수익 일부는 기부된다.

3피스 골프공으로 파워풀한 비거리 향상을 경험할 수 있으며 귀여운 스마일리 표정이 담긴 기본 4구와 12세트, 그리고 소비자 취향을 저격할 디자인의 4구 원통형 세트가 판매 되며 원통형 세트의 경우 골프티, 에이머, 볼마커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다.

색상은 옐로우, 그린, 레드, 오렌지, 화이트까지 총 5가지 이며 패키지 구성에 따라 각각 나뉜다. (기본 4구, 12구는 오는 10/26일(수), 4구 원통형은 11/07일(월) 런칭 예정)

또한 이번 '스마일리 골프공'을 시작으로 ㈜트래딧의 골프용품 브랜드 TRGT도 공식 런칭 한다.

트래딧 관계자는 "TRGT(타겟)를 통해 앞으로 독창적인 디자인의 골프공과 다양한 용품들을 만들어 선보일 예정"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