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톤, 신제품 컴팩트 무선 마우스 사전 예약판매
펜톤, 신제품 컴팩트 무선 마우스 사전 예약판매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0.27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블루투스 음향기기 전문업체 펜톤이 신제품 컴팩트 무선 마우스 3종을 선보이고 사전 예약판매에 나선다.

펜톤의 이번 마우스 신제품 사전 예약판매는 오는 31일부터 11월 7일까지 쿠팡을 통해서 단독으로 실시된다. 7일까지 사전예약 구매가 가능하고, 예약 완료된 상품은 8일 도착(로켓배송지 기준)을 보장한다.

‘펜톤 컴팩트 무선 마우스’는 사전예약 단독 판매가 끝나고 8일부터 쿠팡 포함 네이버 스토어팜, 지마켓, 옥션, 티몬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 가능하다.

신제품 펜톤 컴팩트 무선 마우스는 마우스 버튼 및 스크롤 휠 사용 시 발생하는 소음을 90% 이상 최소화한 무소음 마우스 제품이다. 소음은 줄이고 클릭감을 그대로 살려 도서관이나 스터디 카페, 회의실 등 조용한 곳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컬러는 블랙, 화이트, 핑크 3종으로 구성되었으며, 최대 10m 거리를 지원하는 고감도 24GHz 무선연결 수신기를 탑재해 사용자가 많은 곳에서도 혼선이나 끊김없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 손에 쏙 들어올 정도로 콤팩트한 사이즈로 제작되었으며, 양손 모두 사용 가능한 좌우 대칭 형태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돼 편안한 그립감을 선사한다.

‘펜톤 컴팩트 무선 마우스’에 대한 자세한 제품 정보 확인 및 사전 예약은 쿠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