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청소기 에어메이드 스마트포스, 네이버 쇼핑라이브 런칭방송 진행
무선청소기 에어메이드 스마트포스, 네이버 쇼핑라이브 런칭방송 진행
  • 전진홍
  • 승인 2022.10.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생활가전 브랜드 에어메이드(대표이사 전용운)는 10월 28일 오전 10시 30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신제품 무선청소기 스마트포스를 선보인다.

신제품 무선청소기 스마트포스는 밀착-흡입커버가 완비된 메인 콤비브러시가 설계되어 틈새먼지와 바닥 작은먼지 흡입에 특화된 가성비 제품이다. 10만원 대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지만 다양한 청소 브러시툴도 함께 제공되어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으로 입소문 나고 있다. 스마트 기능의 LCD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실시간 배터리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고 터치 방식으로 파워 단계 조절이 가능하여 편리성이 우수하다.

더불어 분리형 배터리 구조로 충전 및 관리가 편리하며, 먼지통이 완전히 분리되어 기기를 오랫동안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는 부분도 스마트포스의 장점이다. 특히, 침구브러시 결합 사용 시 전동방식으로 작용하여 패브릭 표면을 팡팡 털어낼 수 있어 침구 깊숙한 곳의 진드기 사체까지 확실하게 제거할 수 있다. 다양한 기능과 편리성이 돋보이는 신제품 무선청소기 스마트포스의 제품력은 발빠르게 입소문이 나고 있다.

28일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런칭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을 물론, 35,000원 상당의 충전거치대까지 함께 증정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1년에 한번 교체가 필요한 폼필터, H13등급 헤파필터(내부/외부)가 구매 증정품으로 준비하는 등 다양한 구매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에어메이드 관계자는 “스마트포스는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구매하는 분들이 많지만 실제 사용하면 흡입력에 만족하는 분들이 많다”라며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 고급 BLDC 모터를 채용하고 5단계 필터 시스템을 적용하여 사용시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 노력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