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장모님치킨’, 신규 창업자를 위한 10월 프로모션 진행
치킨 프랜차이즈 ‘장모님치킨’, 신규 창업자를 위한 10월 프로모션 진행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10.27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장모님치킨이 신규 창업지원자를 위해 10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예비 창업자의 치킨집창업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행사다. 10월 한 달 동안 서울, 경기 지역의 가맹점 계약을 체결하는 3명을 선착순으로 선발해 평생 로열티 면제, 가맹비 전액 면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치킨집인테리어 상담과 운영 및 조리 교육 등 치킨집 창업과 매장 운영에 필요한 노하우를 본사에서 전수해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경남 지방을 중심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장모님치킨을 서울, 경기 지역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백년손님 사위를 씨암탉을 잡아 대접하던 정성어린 마음을 담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장모님치킨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웰빙치킨을 선보이는 33년 전통의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100% 국내산 신선한 닭, 1,800회 이상의 테스트로 탄생한 양념과 파우더, 불포화지방산을 다량 함유한 채종유로 튀겨낸 치킨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