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꼬치 프랜차이즈 꼬치의품격, ‘의정부북부청사점’ 오픈
닭꼬치 프랜차이즈 꼬치의품격, ‘의정부북부청사점’ 오픈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0.27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꼬치의품격은 지난 5일 신규 매장인 의정부북부청사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꼬치의품격 관계자는 “의정부 북부청사점은 의정부 1호점으로 꼬치의품격만의 매장 인테리어를 도입하여 오픈한 의정부 첫 매장”이라고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10월부터 새롭게 추가된 신메뉴와 새로운 의정부북부청사점만의 인테리어로 오픈 첫날부터 인근 주민들의 관심을 많이 받았으며, 꼬치의품격만의 시그니처 메뉴인 꼬치플래터가 SNS에 남기고 싶어 하는 MZ세대의 니즈를 충족해 높은 일 매출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의정부북부청사점 점주는 “오픈 초 걱정이 많았으나, 오픈 전 본사 매니저의 트레이닝을 통한 매장 운영 리허설과 본사의 철저한 시장조사를 통한 입지 선정을 통해 첫날부터 높은 매출을 달성하여 만족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높은 매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매장 운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꼬치의품격은 의정부북부청사점을 시작으로 인천송도타임스페이스점, 전북남원시청점, 양주옥정리젠시란트점, 대전송강점, 파주운정산내점, 서울신정네거리역점등 신규 오픈매장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으며 가계약이 밀려 있을 정도로 많은 관심을 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라며, 꼬치의품격을 믿고 창업해주신 점주님들을 위해 지속적인 매장관리로 매출이 잘 나올 수 있도록 관리에 심혈을 기울이겠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