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공인모, 2023 공인중개사 2차 시험 패키지 공개
무료인강 공인모, 2023 공인중개사 2차 시험 패키지 공개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10.30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네이버 카페 공인모가 2023년 공인모 공인중개사 2차 합격 패키지를 공개했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무료인강을 수강할 수 있는 공인모에서 2023년 공인중개사 2차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교재 패키지를 게시했다.

공인모의 ‘2023 공인모 공인중개사 2차 합격 패키지’는 올해 1차 합격자들에게 비용 부담은 낮추고 효율적인 2차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교재는 체계적인 연간 커리큘럼을 따르는데, 기본서와 빈출지문집, 핵심요약집, 예상문제집이 포함되어 있다. 모든 책은 단권으로 구매하는 것 보다 패키지로의 구매가 비용을 더 낮출 수 있다.

공인중개사 2차 시험의 과목은 부동산 공법, 공시법, 세법, 중개사법으로 1차 시험과목의 두배이며, 2차시험에서 떨어질 경우 1차 합격 사실이 없어지기 때문에 꼭 합격을 해야한다. 난이도도 낮은 편이 아니라 빠르게 시작하는 것이 유리하다. 이와 관련된 사항은 공인중개사 합격수기와 시험후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공인모는 전일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이 종료됨에 따라 가답안을 공개하였으며, 교수진의 총평과 난이도 등을 게시하였다. 또한 해설강의를 무료강의로 볼 수 있도록 하였으며, 시험후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