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꾸미도사, 소자본 창업자를 위한 ‘임대료 특별지원혜택’ 제공
쭈꾸미도사, 소자본 창업자를 위한 ‘임대료 특별지원혜택’ 제공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0.28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쭈꾸미 전문 창업브랜드 쭈꾸미도사가 소자본 예비 창업자와 업종전환 창업자를 위해 ‘임대료 특별지원 혜택’을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임대료 특별지원 혜택이란 아직 쭈꾸미도사 매장이 출점하지 않은 신규 지역에 창업하는 가맹점에 임대료 50%를 최대 12개월간 지원하는 혜택이다

쭈꾸미도사는 공격적인 창업지원을 통해 최근 ▲김포구래점 ▲경기이천점 ▲파주야당점 등 신규 점포를 꾸준히 개설하고 있고 ▲양주옥정점 ▲고양원흥점 등이 곧 오픈예정이라고 전했다.

임대료 특별지원 혜택 이외에도 ▲가맹비 50% 지원 ▲교육비 50% 지원 ▲ 오픈이벤트 행사지원 ▲오픈 마케팅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가맹사업본부 관계자는 “경기가 안 좋은 때일수록 투자규모를 낮춰 리스크를 줄이고 지점매출은 높여 리턴을 극대화할 수 있는 실속형 소규모 창업아이템이 필요할 것이라 생각했다”며 “다행히 차근차근 준비했던 것들이 브랜드의 성장동력이 되어 좋은 결실을 맺고 있다. 앞으로도 꾸준히 예비 창업주 분들께 도움이 될 만한 지원정책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쭈꾸미도사는 대창쭈꾸미를 개발하여 창업한 소자본 쭈꾸미 전문 프랜차이즈로, 최근 ‘입짧은햇님’ 모델 발탁과 전국 가맹점 57호점을 돌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