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운자동차운전전문학원, 1종, 2종 면허시험 비용부담은 낮추고 합격률은 높여
정다운자동차운전전문학원, 1종, 2종 면허시험 비용부담은 낮추고 합격률은 높여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10.28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정다운자동차운전전문학원이 교육 비용 부담은 낮추고 합격률은 높인 커리큘럼을 선보여 수강생들의 빠른 1, 2종 보통 면허 취득이 가능하도록 도와주고 있다.

정다운자동차운전전문학원에서는 1, 2종 보통 면허 취득을 위한 전문적인 교육이 이뤄지고 있는데, 직관적이고 난이도가 쉬운 도로주행 코스와 학원 자체 시험을 통해 수강생들이 보다 쉽고 효율적으로 실전 운전감각을 익혀 시험에 통과할 수 있도록 했다.

이러한 정다운의 운전면허 교육 프로그램 및 도로주행 실습은 모두 최신식 차량을 이용해 진행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직접 방문 없이 비대면 전화만으로도 얼마든지 상담 및 등록이 가능하다.

자동차운전면허인 1, 2종 보통 외에도 렉카(구난차), 트레일러(소형, 대형), 2종소형(오토바이), 대형(버스) 면허 등 다양한 종류의 운전면허 교육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해당 프로그램들은 패키지 할인(1, 2종 보통은 미포함) 강좌로 이용 가능하다.

학원 관계자는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전문적인 커리큘럼을 이용할 수 있어 인근 수도권에서 많은 대학생들이 면허를 취득하고자 방문하고 있다”면서 “상담부터 등록 그리고 교육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해주기 때문에 교육생들의 만족도 역시 높은 편”이라고 말했다.

정다운자동차운전전문학원은 멀리 떨어진 지역에서 찾아오는 수강생들을 위해 셔틀버스를 무상 운영하고 있는데, 셔틀버스는 서울, 경기권 등 노선을 운행하고 있다.

정다운자동차운전전문학원의 운전면허 교육 패키지 수강 신청 및 자세한 정보 확인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