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더마 프로젝트, ‘올댓뮤즈4’ 다솜 소개 기념 이벤트 실시
내추럴더마 프로젝트, ‘올댓뮤즈4’ 다솜 소개 기념 이벤트 실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10.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내추럴더마 프로젝트 브랜드 NDP는 인기 걸그룹 씨스타 출신의 다솜이 자신의 물괄피부 비결로 방송에서 브랜드가 소개됨에 따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솜은 SBS funE ‘올댓뮤즈4’ 최근 방송에서 물광피부를 유지하는 방법으로 NDP 스트레스 프리 프로젝트를 소개했는데, 해당 방송 회차에서 다솜은 그린케이퍼 토너에센스를 바르면서 물광피부 관리 방법임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다솜은 해당 에센스를 사용하며 촉촉하고 피부가 쫀쫀해졌다는 느낌을 스스럼없이 알리고, 따로 피부과에 가지 않아도 될 정도로 촉촉하고 매끈하다는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다솜은 씨스타 활동 당시부터 피부미인으로도 잘 알려질 정도로 피부관리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아이돌이다.

다솜은 그린케이퍼와 함께 사용하면 더 촉촉한 시너지 효과를 주는 시카크림도 바르면서 이 두 가지를 통해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를 해결해줄 수 있다는 소감도 함께 남겼다. 메이크업 전 스트레스 프리를 활용해 스킨팩을 하면서 “메이크업 전에 바르고 화장을 하면 잘 먹힌다”며 실제로 샵에서도 이 루틴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전하기도 했다.

NDP는 금번 방송기념 이벤트로 28일부터 공식몰을 통하여 스트레스 프리 프로젝트에 대해 15% 할인을 적용해 판매 중이며, 신규회원은 추가 10% 할인까지 추가 적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