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티지유학,수험생을 위한 아일랜드 대학입학 전략설명회 어학연수설명회 개최
프레스티지유학,수험생을 위한 아일랜드 대학입학 전략설명회 어학연수설명회 개최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2.10.31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프레스티지유학
사진제공=프레스티지유학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아일랜드 전문 프레스티지유학이 진행하는 '아일랜드대학입학 전략설명회'가 오는 12월 3일 삼성동 코엑스 3층 컨퍼런스룸에서 열린다. 수능 이후 해외 유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에, 아일랜드 유학장점부터 아일랜드 명문대 소개, 연간 학비, 장학금, 입학조건 등 '아일랜드 대학입학의 모든 것'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세미나를 개최한다.

설명회에서는 아일랜드 대학별 입학전형, 파운데이션과정과 다이렉트 입학 등 입학방법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프레스티지유학은 그동안 쌓은 대학입학 전략을 소개하며, 학생별 성적조건과 예산에 맞는 대학입학 방법을 설명회 후 1:1 상담을 통해서 전달할 예정이다.

아일랜드는 EU 국가 중 유일한 영어사용국으로 구글,페이스북,틱톡,링크드인 등 다양한 글로벌 기업의 유럽본부가 있으며, 바이오,IT,엔지니어링,비즈니스,약학 등 다양한 산업이 발달한 국가이다. 아일랜드 유학생들은 재학 중 아르바이트가 가능하며, 졸업 후 추가체류비자까지 적용받을 수 있어서, 졸업 후 취업으로 이어지기에 좋은 환경이라는 것도 장점으로 꼽을 수 있다.

프레스티지유학 관계자는 " 아일랜드 대학입학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자신의 조건에 맞는 대학입학 전략을 찾아야 할 때"라며 "아일랜드 대학은 한국 학생들에게 다양한 기회가 열려 있으며, 학생의 희망전공에 따라 다양한 대학에 지원해볼 수 있다."고 전했다

설명회에서는 최근 관심을 받고 있는 아일랜드 대학의 전공에 대해서도 안내할 예정이며,비즈니스, 엔지니어링, IT,바이오 계열의 전공 뿐 아니라, 약대유학과 컴퓨터사이언스 전공 진학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아일랜드 대학입학 전략설명회 이외에 아일랜드 어학연수 설명회도 별도로 진행하며, 어학연수 예산, 아일랜드학생비자, 아일랜드 워홀,아일랜드 추천어학원,학비 스페셜오퍼 등 어학연수 전반을 상세하게 알려줄 계획이다. 아틀라스,CES 어학원의 담당자가 직접 참가하여 어학원 1:1 상담을 제공하며, 2022년도 마지막 스페셜 할인오퍼를 적용받아 등록할 수 있는 기회이다.

설명회는 아일랜드대학입학과 어학연수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온라인 사전신청 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상세한 내용은 프레스티지유학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