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경영아카데미, 전국 방방곡곡 찾아가는 세무사 합격비법 세미나 개최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전국 방방곡곡 찾아가는 세무사 합격비법 세미나 개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1.02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세무사 전문학원 아이파경영아카데미가 2023-24년 세무사 합격을 목표로 하는 예비 수험생을 위해 ‘찾아가는 전국 세무사 합격비법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11월 6일부터 릴레이로 진행하는 서울 세미나를 시작으로 부산, 수원, 송도, 광주, 천안, 창원, 의정부, 인천, 울산, 대구, 대전, 세종 등 내년 2월까지 차례로 이어진다.

제49회, 51회 최연소 세무사 합격생과 51회 최고령 합격생, 58회 최연소합격생 등 강남권역 최다 합격생을 배출해낸 아이파경영아카데미의 합격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될 예정이며, 매년 예비 수험생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 낸 행사인 만큼 올해 세미나에 거는 기대가 크다는 관계자의 설명이다.

소수정예로 진행되는 아이파경영아카데미의 세무사 합격 세미나는 세무사 시험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거나 세무사 1차 시험 대비 전략을 세우고 싶은 예비 수험생을 위한 자리로, 수준 높은 상담을 위해 소수 정예로 진행된다. 개인별 멘토링 학습상담을 통해 전반적인 수험 가이드와 합격 프로세스, 수준별, 개인별 질의응답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합격 세미나에 참여하는 예비 수험생에게는 교재를 포함한 회계원리 온라인 강의와 선택과목 Pre특강 무료 수강, 아이파경영 온라인강의 할인권 등 다양한 특전을 지원한다. 이 밖에도 세무사 합격 가이드, 세무사 합격수기집, 노트 및 필기구 등 여러 기념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 관계자는 “올해로 설립 20주년을 맞이한 아이파경영아카데미가 세무사 시험 합격을 꿈꾸는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특별한 자리를 준비했다. 아이파경영의 합격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는 귀중한 자리이므로, 관심이 있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든 신청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