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단백 식단 도시락 전문업체 ‘식스밀’, 판교홀 매장 오픈
고단백 식단 도시락 전문업체 ‘식스밀’, 판교홀 매장 오픈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11.02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식스밀은 24일 경기판교에 위치한 테크노벨리내 에이치스퀘어엔동 1층에 ‘식스밀판교점’을 신규 오픈하고 본격적인 영업에 돌입하였다.

‘식스밀’의 첫번째 홀매장으로 문을연 ‘식스밀판교점’은 사무실이 밀집해 있는 테크노벨리내에 위치해 있는데, 판교역과의 지리적인접성이 높다는 이점을 살려많은 고객들이 편하게 이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식스밀’은 건강한 식단도시락 판매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업체다. 내부적으로 꾸준히 레시피를 개발하여 많은 사람이 간편하게 식단을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식스밀의 한관계자는 “식스밀은 최근에 김동현선수를 주축으로한 운동팀 팀스턴건에 공식후원을 채결하는 등 국민건강증진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그일환으로 퇴근 후 운동을 즐기는 직장인들이 더건강한 식단을 할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에 이번 식스밀판교점을 오픈하게 됐다.” 라며 식스밀판교점’의 오픈취지를 밝혔다.

‘식스밀판교점’은 15평 규모로 최대 24인까지식사 가능하다. 내부는 식스밀의 시그니처컬러인 블랙 색상의 깔끔한 모노톤 으로 인테리어되어 있다.

‘식스밀판교점’에서는 기존‘식스밀’의 온라인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던 색다른 플레이트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닭가슴살, 부채살, 연어, 돈등심, 전각 등 다양한스테이크 플레이트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