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히어링 부산점, 2023 정부지원보청기 구입 시 프로모션
웨이브히어링 부산점, 2023 정부지원보청기 구입 시 프로모션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1.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웨이브히어링 부산점은 11월부터 변경되는 정부지원전용 보청기제품 재편성 내용을 알리며 정부지원 보청기 상담 후 구입 시 보청기 배터리 2박스 무상 증정 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해당 이벤트의 경우 한쪽은 정부지원으로, 다른 한쪽은 자부담으로 양쪽 구입 시 배터리 5박스를 무상 증정한다.

국내 프리미엄 보청기 그룹 웨이브히어링이 지난 11월 1일 재편성된 글로벌 8대 브랜드 정부지원금 보청기 고시제품 목록을 공개했다.

지난 2020년 7월에 건강보험공단에서 청각장애인 대상 보청기 정부지원금이 축소되면서, 2020년 9월부터 국민건강보험공단의 가격 고시 등록 제품으로 등록된 보청기 제품만 정부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데, 청각장애인 보청기 급여제품이 11월부터 새로 편성된다.

작년에는 빠졌던 WS오디올로지코리아의 와이덱스 브랜드가 추가되어 정부지원 보청기 구입 시 글로벌 8대 보청기 브랜드 제품 선택 폭이 넓어졌다. 글로벌 8대 보청기는 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진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 벨톤, 오티콘, 시그니아, 와이덱스, 포낙, 스타키 보청기에 병원전용 브랜드 리사운드(GN Hearing), 유니트론(SONOVA) 보청기가 추가된 것을 가리킨다. 변경된 급여제품 목록은 웨이브히어링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해 평균 25,000명 이상이 방문하는 웨이브히어링은 국내 프리미엄 보청기 센터그룹으로 전국 10개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사내 청각연구팀을 개설하여 보청기 고객들의 청취 만족도를 높이고, 매 시즌 프로모션을 기획하여 가성비·가심비 만족도를 높이는 등 지속적 노력을 통해 올해로 6년 연속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수상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