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곰탕' 본사 특별 창업 프로모션 진행
'여우곰탕' 본사 특별 창업 프로모션 진행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1.03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곰탕 프랜차이즈 ‘여우곰탕’이 한정된 수의 점포에 한해 본사 차원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우곰탕의 특별 프로모션 혜택은 무료 가맹 및 샵인샵, 1인창업, 업종전환 등 일부 메뉴만 취급하거나 인테리어 부담을 최소화하여 창업 부담을 덜고 운영 향상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서 일부 점포는 일부 메뉴를 추가하거나 샵인샵 운영을 통한 매출 상승을 경험하고 본격적인 가맹점으로 업종을 전환하는 사례도 늘고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곰탕 프랜차이즈 여우곰탕은 부부창업에 특화된 브랜드로 체계적이고 간편한 조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본사 교육만 받고 나면 누구나 쉽게 주방을 운영할 수 있으며, 메뉴의 구성을 간소화하면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레시피로 회전율을 높일 수 있도록 것이다.

또한 상권별 부가적인 추가 메뉴도 갖추고 있으며, 시즌 메뉴 출시하고 있어 고객들의 유입에 용이하다.

여우곰탕 관계자는 “여우곰탕은 인건비 절감, 업무효율과 양질의 서비스 제공 등 다방면에서 성공창업을 위한 요소들을 충족시킨다”면서 “적은 평수에서 소자본으로 창업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분들이 문의를 주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